인터넷전화 요금 회사별로 비교해보니...

인터넷전화 요금 회사별로 비교해보니...

 
요즘은 인터넷전화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혜택이 다양하니 각 혜택마다 끌리는 소비자들도 자연스레 많을 수밖에 없겠죠.



군부대, 학교에서 무료통화...군인들은 왜 수신자부담으로 전화할까?

해외에서도 단말기만 가져가면 무료통화...국제전화 싸게 거는 법 - 인터넷전화를 활용해라

커플들 간에도 동일 통신사끼리 무료통화...인터넷전화 가입후 휴대폰요금 쏙 줄었네?


저는 가입 당시에 자주 연락하는 친구들이 모두 myLG070을 사용하고 있어서 인터넷은 SK를 사용하고 있는데 인터넷전화는 myLG070을 신청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궁금증이 들더군요.

'인터넷전화는 요금이 다 똑같은건가?'

궁금증이 들어 여기저기 찾아보니 같은 인터넷전화라고 모두 요금이 같은건 아니더군요.



거는 사람의 통신사와 받는 사람의 통신사에 따라 요금이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단순요금비교만을 놓고봤을 때는 LG070과 SK070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하지만 사실 요금제 자체로만 놓고 봤을 때는 그리 큰 차이가 있지는 않습니다. 다 고만고만하다는 얘기죠.


그런데 사실 인터넷전화에 가입하실 때에는 요금제보다 더 주의하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제가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제가 myLG070에 가입한 이유는 제가 자주 통화하는 주변사람들이 myLG070을 이용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LG는 물론 SK, KT 모두 같은 회사의 인터넷전화 사용자 간에는 무제한 무료통화가 주어지기 때문이죠.


LG인터넷전화의 경우 가입자가 200만을 돌파했다는 뉴스를 봤고, SK인터넷전화의 경우 가입자가 80만을 돌파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KT인터넷전화 가입자수에 관한 뉴스는 접하질 못했는데 아직은 LG나 SK에 비해 가입자수 기준으로 많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죠.
인터넷전화는 가입자간 무료통화라는 혜택때문에 기존 가입자수가 많을수록 신규가입자를 모집하기가 수월해지는거죠.
한마디로 아직까지는 LG가 다른 회사들에 비해 앞서가고 있다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혹시나 가입을 원하시는 분을 위해 아래 링크 하나 걸겠습니다.
myLG070인터넷전화(단말기공짜 이벤트)



과연 SK나 KT가 LG를 어떻게 따라잡을지...순위를 뒤바꿀 수 있을지...또 LG는 어떻게 1위 자리를 고수할지...기대가 되네요.
개인적으로는 공격적인 마케팅이 돋보이는 그룹이라는 생각에 LG계열사를 좋아합니다.
과연 다른 회사들이 얼마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지 기대가 되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을 꾸욱~ 아니시라면 댓글을 쫘악~^^
미자라지
☆휴대폰/인터넷전화☆ 2009. 11. 7. 13:47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