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싸게파는곳 & 핸드폰싸게파는곳


어머니께서 같은 휴대폰을 2년을 넘게 쓰고 계십니다.
저는 워낙 휴대폰을 험하게 써서 1년~1년 반이면 바꾸곤 하는데 어머니께선 참 깨끗히 오래 쓰시는 편입니다.
그런데 얼마전 어머니 휴대폰이 고장나서 서비스센터에 가져갔습니다.
어머니께서는 고쳐서 쓸 수 있으면 쓰겠다고 말씀하셨지만 제가 서비스센터에 어머니 휴대폰을 가지고 가는 길에 모르고 액정을 깨먹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수리비가 2만원 정도면 끝나는걸 액정을 깨먹은 덕분에 수리비용이 10만원이 나온답니다.
차라리 그 돈이면 휴대폰을 바꾸는게 낫겠다 싶어서 휴대폰을 싸게 사는 법을 찾아봤습니다.
예전엔 그냥 테크노마트에서 사는게 가장 싸게 사는 법이었는데 요즘은 워낙 인터넷에서도 싸게 많이 팔기에 도무지 어디가 가장 싼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휴대폰 관련 일을 하는 지인에게 물어봤습니다.

"휴대폰 싸게 살려면 어떻게 하는게 제일 좋죠?"

"
뽐뿌 가봐."

뽐뿌가 먼가 했는데 사이트 이름이랍니다. 뽐뿌란 펌프(pump)에서 유래된 '물건을 구입하도록 충동질하는 유혹'을 뜻하는 인터넷 신조어라네요. 직접 가보니 정말 물건을 구입하도록 충동질하기 위해서인지 좋은 조건들이 많습니다.




언듯보면 그냥 단순한 휴대폰 쇼핑몰로 보이지만 잘만 찾으면 동네 대리점에서 구입하는 것과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싼 조건들이 많습니다.
활동하는 회원들도 꽤 되는 듯 괜찮은 조건들에는 댓글도 많이 달려 더 좋은 조건이 있나 말씀해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잘 모르시는 분들도 저절로 좋은 조건인지 별로 안좋은 조건인지 알 수 있게 되더라고요.
저는 어머니께서 011을 사용중이셔서 웬만하면 통신사를 그대로 두고 기기변경을 하려니 아직 딱 마음에 드는 조건을 찾지 못했는데 휴대폰 싸게 사는 법을 찾고계시는 분들께서는 가셔서 좋은 조건으로 구입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휴대폰을 보니 LGT OZ를 통해서도
에 접속할 수가 있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