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결혼박람회 일정과 정보

2013년 결혼박람회 일정과 정보

 

바야흐로 계사년 새해입니다. 아담과 이브를 에덴동산에서 쫒아낸 희노애락의 상징인 뱀의 해이기는 하나. 사실 부정적인 해석만 있는 것은 아니지요. 히포크라테스의 선서에도 등장하는 뱀은 다산과 풍요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뱀의 기운이 가장 왕성한 黑蛇年(흑사년)의 해는 결혼하기 너무나 좋은 해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최근 새롭게 결혼하는 예비 신랑 신부의 추세에 맞추어 높은 퀄리티, 합리적인 결혼비용을 슬로건 웨딩업체들이 많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웨딩컨설팅과 관련한 정보를 수준급으로 지니고 계시리라 생각되지만. 웨딩컨설팅의 백미인 결혼박람회의 이점과 일정에 대해서는 원하는 만큼의 정보를 얻기란 쉽지 않습니다. 

 

 

 

다양한 업체에서 계사년 풍요의 해에 맞추어 박람회 개최를 예정하고 있지만, 제대로 된 혜택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검증된 자료가 많지 않기 때문에 웨딩컨설팅의 선두주자인 아이니웨딩에서 개최하는 2013 결혼박람회 일정과 알아두면 돈이 되는 웨딩정보를 함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준비되셨나요?

 

 

 

랭키닷컴 1위! 웨딩컨설팅분야 최우수 업체, 아이니웨딩

 

 

 

 

다수의 예비 신랑신부의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았던 아이니웨딩은 2012년 랭키닷컴 웨딩컨설팅 분야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차별화 된 동행서비스는 100명이 넘는 웨딩플래너를 통한 가장 합리적이고 확실한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는 데 일조했는데요. 특히 결혼 전 이별사유 1위인 웨딩업체선정과 혼수물품 선정에 있어서도 동행하는 웨딩플래너가 있기에 걱정 없습니다.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부분은 웨딩컨설팅 업체가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여 그 홍보비용을 컨설팅 단가에 포함하여 구매자에 전가하는 일이 비일비재하지만. 아이니웨딩의 경우 단기적인 홍보를 위한 비용투자 보다는 제휴업체의 서비스 강화와 내부 웨딩플래너의 증원과 교육에 더욱 많은 정성을 기울여 거품없는 가격. 안전한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결혼박람회의 특징 중 하나인 선물마케팅에서도 그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까다로운 신부를 위해 아이니웨딩에서는 100% 무상으로 증정하는 참가경품조차도 최신 경향에 발맞추어 고품질의 신제품을 우선 체택하여 나누어주기 때문에 결혼박람회 기간 많은 선물과 정보, 다양한 체험과 할인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2013년 아이니결혼박람회 바로가기

 

 

 

 

아이니웨딩 2013 결혼박람회 일정

 

계사년 새해에 개최되는 아이니웨딩의 2013 결혼박람회의 일정은 02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콘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최됩니다. 행사장 방문이후에는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코엑스에서 간단한 쇼핑과 영화관람등의 데이트 코스로 이어갈 수 있기 때문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입니다.

 

 

 

 

 

 

2013 결혼박람회 일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링크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참가신청 시 방문이전 부터 많은 선물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3년 아이니결혼박람회 참가신청

 

 

미자라지
☆잡동사니☆ 2013. 1. 22. 20:55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