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search result of '2015/03' : 3

  1. 2015.03.30 bmw520d 가격 및 리스 프로모션 2

bmw520d 가격 및 리스 프로모션

bmw520d 가격 및 리스 프로모션


비싼 수입차를 모는 사람들을 보면 흔히들 '저사람 돈 많은가보다', '부잔가봐' 등의 반응을 많이 보이는데요.


사실 요즘은 돈많은 사람만 수입차를 타는 것은 아닙니다.

국내에서 수입차 판매량 또한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그와 더불어 리스비율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구매보다는 리스나 장기렌트를 통해 수입차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수가 많아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과거에는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가 절세효과를 위해 자동차리스나 장기렌트를 많이 이용했습니다.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의 경우 초기비용이 적게 들고 차량유지 및 관리비용, 보험료, 리스나 렌탈료 등 모든 비용을 회계처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절세효과가 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기업 뿐만아니라 개인리스나 장기렌트의 비율 또한 늘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재산의 개념이 아닌 취미 또는 이동수단의 개념을 가지고 접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차량가격이 비싼 수입차량의 경우 자동차리스나 장기렌트를 통해 이용하는 것이 부담이 더 적기 때문입니다.

(가격 자체는 구매보다 비쌈. 하지만 절세효과, 차량관리용이, 적은 초기비용 등등의 장점)



대한민국 강남에서 가장 자주 보이는 수입차는 어떤 차종일까요?


bmw520d와 아우디 a6를 흔히들 '강남 소나타'라고 부를 정도로 강남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디자인이나 성능, 연비, 가격 등 여러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차종이라는 뜻입니다.

그 중에서도 bmw520d...

bmw라는 브랜드 자체가 젊은 느낌으로 벤츠에 비해 젊은층에서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



bmw520d 가격표



bmw520d 가격은 대략 6천만원~8천만원 사이.

하지만, 프로모션이 적용시 적게는 몇백만원에서 크게는 천만원 정도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수입차 리스나 장기렌트시 유의할 점


bmw520d를 비롯한 수입차들은 동일 모델이라도 구매시기에 따라 가격차이가 큽니다.

국산차들도 프로모션 진행으로 가격할인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수입차의 경우는 프로모션 할인금액 자체가 국산차에 비해 굉장히 큽니다.

때문에 꼭 프로모션 정보를 알아보시고 리스나 장기렌트를 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는 수입차 프로모션 정보 및 7개 리스사, 5개 렌트사의 비교견적을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곳입니다.

bmw520d 리스는 물론 다른 수입차 리스나 장기렌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상담받아보시면 조금이나마 도움받아보실 수 있을겁니다.



=========================================

bmw520d 프로모션 정보 및 맞춤견적 요청하기[클릭]

- 국산차, 수입차 리스, 장기렌트 프로모션 정보 제공

- 1대1 맞춤견적 제공

=========================================


이 글은 DBPANDA사로부터 소정의 홍보비를 약속받아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미자라지
카테고리 없음 2015. 3. 30. 11:46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