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니 훔쳐간 치과' 글을 올린 후에...

'금니 훔쳐간 치과' 글을 올린 후에...

어제는 정말 정신없는 하루였습니다.
금니 훔쳐간 치과 라는 포스팅을 하고는 오랜만의 외출 후
밤늦게 집에 들어와보니 블로그가 온통 악플에 시달리고 있더군요.
해명글을 너무 늦게 올려서인지 다시 확인 못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 됩니다.
의견을 추가해놓았으니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전 글에서 특정직업군을 비하하려고 글을 적은 것이 아닙니다.
다만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듯하여 좋은 정보가 될것이라 생각하고  올린 글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제가 찾아갔던 치과는 비난받을만 했다고 생각합니다.
금니관련 포스팅에 대한 논란은 추가 의견을 적어 놓았으니 어느정도 해명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선 그냥 금니 포스팅을 한 후에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금니 포스팅을 한 후에 짧은 시간이지만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더군요..
블로거뉴스 베스트에 오르기도 했고, 끊임없이 달리는 악플들 덕분에...
정말 아이러니하게도 그 악플들 덕분에 저는 티스토리 댓글 베스트 1등을 먹었네요..



또, 웃기게도 치과를 비난하는 글에서 구글애드 치과광고가 뜨는 바람에 광고수입도 조금 생겼구요..
정말 요지경 세상이죠? *.*

세세한 것까지 다 말씀드리긴 힘들지만 여기저기 메인에 링크도 많이 되었구요..
이상한 유입경로가 있어서 찾아가보니 강북삼성병원치과 카페더군요..
http://cafe.daum.net/KBSMCDent



그 카페에 떡하니 제 글의 제목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금니 훔쳐간 치과" 라는 제목의 글이었습니다.
제가 가입하고 확인해보려고 했지만 퀴즈가 있네요..
"치과는 몇 층에 있나요?"
궁금한 마음에 이리저리 숫자를 눌러봤더니 8이 정답이군요..
하지만 준회원이기에 글은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또 인터넷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헬스코리아뉴스라는 곳에서 제 포스트를 가지고 기사를 쓰셨더군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보시라고 링크 걸어놓겠습니다.
헬스코리아뉴스에 실린 기사 금니, 훔쳐간 치과?

24시간도 안되는 시간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저도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당황스러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신기하기도 하네요..

댓글은 되도록이면 로그인하고 부탁드립니다..
어제 하루 지독한 악플에 시달렸으니 오늘은 조금 봐주십시오..

미자라지
☆황당경험☆ 2010. 7. 14. 09:29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