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검색등록을 위한 100번째 억지 포스팅...

야후 검색등록을 위한 100번째 억지 포스팅...

드뎌 100번째 포스팅이네요..
2009년 1월 1일 처음으로 블로그에 포스팅을 시작해서..
이것저것 적어본지가 벌써 2달 가까이 되가네요..
별 생각없이 친구놈(sweetpocket) 따라서 용돈이나 벌어볼까 하고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방학동안 정말 많이 빠져있었네요..
저를 보고 머니야머니야님의 블로거의 뇌구조처럼
"넌 지금 내 생각보다 블로그 생각이 니 머릿속에 더 크지?"
하는 여자친구의 물음에
"아니야, 당연히 니 생각이 제일 크지."
하고 억지? 대답을 해주었지만..사실 블로깅을 시작하고 머릿속은 온통 블로그 생각 뿐이었네요..

처음 블로그 시작하면서 뭣도 모르고
여기저기 훔쳐보면서
검색등록을 해라 라는 글을 보고는 여기저기 검색등록을 신청했다가 다 빠꾸 맞은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네이버의 경우 포스트 수가 30개 정도 됐을 때 신청해서 검색등록이 됐는데..야후의 경우....


블로그의 경우, 내용 변질이 쉬운 특성을 가지고 있어 포스트의 수가 100개 이상인 사이트에 한해 리뷰 및 등록처리하고 있습니다. 컨텐츠를 보충하신 후 다시 등록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야후 검색등록 거절 메일을 받고는
'100개? 그 전에 내가 먼저 블로그를 때려치겠다.'
하고는 생각했었는데...어찌어찌하여 벌써 100번째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사실은 이 포스팅도 100개를 채워야하는 압박감에 억지로? 올리고 있는 중이에요..ㅋ

아직 야후 검색등록 안하신 분들...(포스트가 100개 이상인 분들만..;;)
검색등록 안하실래요?^^
오늘 검색등록을 하고는 야후검색으로 유입량이 완~~전~~뻥튀기되었음 하는 바램을 담아 이렇게 적어봅니다...^^

야후검색등록 바로가기
미자라지
☆잡동사니☆ 2010. 7. 14. 09:29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