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욕설논란, 뭐가 그리 중요할까?

강호동 욕설논란, 뭐가 그리 중요할까?


지난주에 방송된 1박2일 방송에서 강호동이 'XX새끼'라고 욕설을 했다는 네티즌들의 주장이 거세다.
이날 방송에서 저녁식사를 두고 펼친 족구내기에서 경기 도중 강호동이 공에 손을 갖다댔다는 판정을 받자 강호동은 “손이 아니라 배였다”고 주장했다. 그런 도중에 "XX새끼"라는 욕설을 했다는 것이다.
지난주에 1박 2일을 챙겨본 나로서는 어리둥절할 따름이다.
방송을 보면서 전혀 눈치채지 못했는데 네티즌들이 욕설을 했다고 하니 관련동영상을 찾아서 다시 보았다.
들린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고 전혀 모르겠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나는 후자였다.
내 귀가 이상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열댓번을 돌려서 다시 봤는데도 XX새끼라는 말을 들을 수는 없었다.

1박2일의 관계자는 "강호동은 욕설을 하지 않았다"며 "원본 테이프와 최종편집본을 모두 확인했으나 ‘왜 배가 반칙이야‘를 반복한 것이 욕설처럼 들린 것 같다"고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고 한다.
물론 제작진측에서도 그런 욕설이 나왔다는 걸 알면서도 편집을 하지 않았을리 만무하다.
물론 실수로 편집을 하지 못했을 수 있으나 그만큼 쉽게 눈치채기 힘든 찰나의 순간이었다는 것은 분명하다.

MC강호동...개인적으로 무지하게 좋아한다.
그렇지만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기에 욕설이 안 들린 것은 절대 아니다.
나 말고도 모르겠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은 걸로 봐서는 그런 말이 나왔다고 하더라도 정말정말정말정말 주의깊게 듣지 않고서야 알아채기 힘들 정도인 것은 분명하다.

강호동의 욕설논란을 두고 그냥 웃으며 넘기시는 분도 계시고, 강호동을 옹호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방송 막하는 거냐, 방송중에 욕을 하게.", "당장 공개사과해라." 등등 악플들을 열심히 달고계시는 분들도 계시다.

내 개인적인 생각은 이렇다.
방송을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아시겠지만 족구를 하면서 1박 2일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
거기서 왜 꼭 욕설만을 강조해가며 비난해야 하는지...
최초로 "XX새끼"라는 욕을 들은 네티즌...
이분 참 대단하시다...그걸 어떻게 찾아내셨는지...
또 그걸 가지고 공개사과하라 막말방송이냐 하시는 분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은 보면서 즐기고 즐기면서 웃으라고 보는 것인데...
왜 저런 논란을 만들어가면서 서로 물어뜯어야 하는지...

공감하셨다면 추천을 꾸욱~ 아니시라면 댓글을 쫘악~

미자라지
☆연예인/연예일반☆ 2010. 7. 17. 18:04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