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가서 제주도 맛집 찾기

제주도 여행가서 제주도 맛집 찾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해외여행도 좋지만 제주도는 해외여행 같은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니까요..^^

사실 작년에 1박 2일 제주도편을 보고 썼던
1박2일이 추천하는 제주도 먹거리란 글을 쓰면서  성게국수를 먹으러 꼭 한번 제주도에 다녀오고 싶었는데 그게 참 쉽지가 않네요.

시간이 나면 돈이 없고, 돈이 생기면 시간이 없고...ㅋ

이러다 죽기 전에 제주도 땅을 한번이나 밟아볼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작년에 애드찜 이벤트에서 받은 제주도여행 상품권은 언제나 쓸 수 있을지...ㅋ

저랑 친구놈 모두 작년에 애드찜 이벤트에 응모해서 스마일 제주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짜리 제주도여행 상품권을 한 장씩 받았는데 친구놈이 지는 바빠서 못가니 저보고 다녀오라네요.

동남아 여행을 가는 비용이나 제주도 여행을 가는 비용이나 거기서 거기니 좀 망설이고 있었는데 상품권 유효기간이 올 8월까지라 그 전에 한 번 다녀올까 합니다.

친구들 휴가가 맞으면 함께 다녀오는 것도 좋고, 아니면 혼자 가더라도 올해는 제주도 올레길을 꼭 한 번 밟아보려고요.



역시나 여행가면 가장 큰 낙이 먹는 낙입니다.

제가 제주도 여행을 가면 가장 먹어보고 싶은 건 역시나 1박2일에 나왔던 성게국수, 제주도 흑돼지구이, 오분자기 뚝배기 정도입니다.





여행을 꼼꼼하게 계획하고 떠나시는 분들이 계시는 반면에 그냥 자유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 계시죠.


자유여행의 경우 가장 안 좋은 점이 바로 맛집을 찾을 때입니다.

어디를 여행하나 마찬가지지만 그 지역에서 유명한 음식들이 한두가지씩은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같은 음식이라도 음식점마다 맛의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으니 인증된 제주도 맛집을 찾아가는 것이 중요하죠.






자유여행을 갔을 때는 휴대폰으로 맛집을 검색하는게 참 도움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OZ Lite로 성게국수와 회국수가 유명한 제주도 맛집 동복 해녀촌을 찾아봤습니다.

제주도여서 그런지 음식사진이 보이질 않네요.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뭐...평점이 별 4개가 조금 넘는걸 보니 소문대로 맛이 꽤 괜찮은 곳인가 봅니다.

휴대폰으로 바로 원하는 맛집으로 전화연결을 할 수도 있고, 맛집의 상세정보와 지도를 멀티메일로 받아볼 수 있네요.



꼭 제주도 여행이 아니더라도 여행갔을 때 맛집찾기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서비스 같네요..^^
미자라지
☆내가다녀본맛집☆ 2010. 2. 26. 11:10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