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만에 하는 블로그 수익공개

5년만에 하는 블로그 수익공개


정말 오랜만에 작성하는 블로그 수익공개글입니다.

살아가면서 미자라지라는 닉네임, 그리고 이 블로그에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블로그가 아니었다면 제가 지금 어떻게 살고있을지 궁금할 정도입니다.


이 블로그로 조금씩 수익을 얻으면서 온라인광고에 관심이 생겼고, 그 관심때문에 온라인마케팅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열심히는 아니지만 4년 동안 공부한 전공과목과는 무관한 직업을 선택하게 한 것이 바로 이 블로그입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이 너무나 재밌었고, 신났습니다.

그러다보니 조금씩 광고수입이 생겼고, 더 재밌어졌고, 그래서 직업으로 선택했습니다.


이천만원 중반대의 연봉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했고, 힘든일도 참 많았네요.

미자라지 블로그는 활동을 안한지 오래됐지만...

대기업 다니는 친구들보다 적은 연봉을 어떻게든 메워보려고 퇴근후에, 주말에도 꾸준히 글을 썼습니다.

그렇게 몇 년을 하다보니 이제는 어느정도 블로그 수익공개를 할 정도가 되었네요.



간단하게 월 평균 기준으로 블로그 수익금을 말씀드려볼까합니다.



1.구글애드센스

블로그 활동초기 애드센스에 많이 의존을 했는데요.

많이 벌 때는 한 달에 2,000달러 정도씩 찍은듯 한데 현재는 월 2~300달러 정도 버는게 고작이네요.

예전엔 구글 계정도 멀티로 돌렸는데 이제는 하나만...

그래도 여전히 좋은 수익모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2.네이버애드포스트

이건 참...

제가 센스가 없는건지 도무지 감이 안잡히네요.

언제나 한 달에 5만원 넘기가 힘드네요...ㅋ



3.링크프라이스

많이 벌 때는 많이 벌었는데...

이제는 활동을 잘 안해서 한달에 3~40만원 정도 나오네요.

제대로된 광고주 하나만 제대로 써놔도 꾸준히 수입이 들어와서 좋습니다.

하지만 추가활동은 안하게 되네요...



4.CPA수익

요즘은 주수익이 CPA광고 수익입니다.

잡다하게 CPA사이트 활동을 참 많이 했었는데요.

여기저기 합치면 한 달에 1000만원 이상은 찍습니다.



위 이미지는 현재 제가 운영하고 있는 CPA사이트의 전월 제 개인수익입니다.

아무래도 직접 해보지않으면 광고주 특성을 파악하기 힘들기도 하고, 파트너가 많지 않다보니 직접 실적을 뽑아야하기 때문에 부지런히 활동을 하게되네요.



5. 나만의 광고주찾기

사실 이건 프로블로거, 전업블로거를 노리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진지하게 고민해보셔야할 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업종별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업체들은 참 많습니다.

하지만, 현재 온라인광고를 하지않고있는 업종 중에서도 분명히 온라인광고가 필요한 업체들도 많습니다.

그런 업체 한두곳 찾는다면...

수익분배에 대한 합의점만 잘 찾는다면...

CPA광고나 CPC광고와는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높은 수익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블로거 뿐만아니라 광고주 입장에서 어떤 업종이 바이럴마케팅이 필요할지 계속 고민해보셔야 합니다.



사실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CPA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서입니다.


CPA광고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한 번 들러서 직접 활동해보십시오.

디비단가만 높여놓고 확정률 가지고 장난하지 않겠습니다.

다른 사이트들보다 더 활동하기 좋다는 느낌...

분명히 받게 되실겁니다.

제가 블로거인만큼 블로거 입장에서 많이 생각하고, 운영하는 곳이니 한 번 활동해보시길^^


CPA광고사이트 DBPANDA 바로가기[클릭]


본 포스팅은 DBPANDA로부터 홍보비를 약속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미자라지
☆블로그수익활용☆ 2015. 3. 3. 14:55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