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카베진 가격 꼼꼼히, 알파 300정 직구 후기!

일본 카베진 알파 가격 꼼꼼히, 300정 직구 후기!

예전부터 늘 위염을 달고 살았던 저는 좋다 하는 것은다 먹어봤는데 그다지 효과를 보지 못했었어요. 그래서 식사를 할때나 술을 마실때도 정말 신경을 많이 써야했었는데 일본여행을 다녀오면서 카베진을 구매한적이있었거든요. 다들 꼭 사와야할 리스트 중에 하나라고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고 딱 제가 먹으면 좋을만한 것이다 말을 하길래 여행 갔을 때 두개 구매를 했었는데 처음 먹어본 순간 오 정말 신세계인데 이랬었어요.근래에는 일본에 여행을 갈일이 없어서 먹지 않고 있었는데 완전 좋은 구매대행을 알게 되어서 직구를 하게되었거든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카베진구매를 했던 직구 후기를 공유해둘게요. 혹시나 잘 모르셨던 분들이 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이용을 했던 곳은 재팬코리아였는데요. 알아보면서가격을 꼼꼼하게 살펴보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합리적인금액대가 아닌 곳들도 다수 보여서 믿음이 가지 않고 그랬었는데 여기는 가격도 저렴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솔직히 이 가격에 득템을 할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이정도면 개이득 아닌가 싶기도 하였어요. 바로 친구한테 여기 진짜 싸다고 알려주기까지 했는데 둘다 그 날 주문을 한 뒤 이번에 택배를 받았어요. 보통 직구를 통해서 사면 소요되는 기간이 길다고들 하는데 생각보다 빨라서국내배송인줄 착각을 했을 정도였네요.

 

 

 

카베진을 사면서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동전파스가 그렇게 좋다고 그래서 이것도 사는김에 득템을 했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되요. 얼른 쓸날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중인데 혹시나 몰라서 여러개 주문을 했거든요. 이번에 부모님 가져다 드리고 남은 것만 봐도 내가 몇달 쓰고도 남을 만큼 넉넉하게 샀어요. 가격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고 홈페이지에 딱 들어가면 한국말로 자세한 설명까지 해놓았기 때문에 사는데는 어려움이 없더라고요.

 

 

 

다른 곳들을 살펴보니 가격도 조금 높았고 무엇보다 배송료에서도 차이가 많이 났는데 종류도 여러개 없어서선택의 폭이 그리 넓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재팬코리아에서는 이것저것 골라 담기도 좋았고 신기한 것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진짜 한동안 시간 가는줄 모르면서 구경을 했는데 여기에서 하나씩 사서 써보고 괜찮으면 직접 여행을 갔을 때 한꺼번에 쟁여오기에도 딱이겠다 싶었답니다. 이제는 항공권이 저렴해서 일본까지 여행이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제 주변 친구들도 당일치기로 다녀오기도 하고 1박 2일짧게 다녀오기도 하는데 그때마다 매번 부탁하기도 미안할뿐 아니라 가격 차이도 조금 있어서 부담이었는데이제는 굳이 그럴 필요없이 원할 때마다 주문하면 되니까 완전 흡족스러웠어요. 

 

 

 

근육통이나 관절염에 좋다고 하길래 한번 사서 결리는 곳에 붙였더니 오 뭔가 효과가 생기기 시작을 하는데 괜찮았어요. 왜 진작에 몰랐나 싶었는데 그때는오로지 카베진에만 관심이 있어서 살 생각을 안했나싶기도 하면서 이 신세계를 이제서야 경험을 하다니아쉬움이 남기도 하였어요. 진작 알았더라면 조금 더좋았지 않았을까 싶었네요. 작은 크기라서 언제든지사용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 처럼 보였는데 붙이기도 편리하고 눈에 띄지 않아서 앞으로 자주 쓸 것같은 예감이 팍팍 들었답니다.

 

 

 

사이즈가 두가지였는데 하나는 2.8cm였고 또 하나는3.8cm 였어요. 딱 적당한 크기라서 그런가 아주 마음에 들었고 주변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듯 하였어요. 더 사고 싶은 것들이 많았는데 일본 여행가서 맛있게 먹었던 먹거리도 몇가지 올라와 있어서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었답니다. 직구를 하면 기간때문이라도 정말 짜증나는 일이 많이 생긴다 그러던데 저는 그런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거든요.역시 어디에서 하는지가 중요했는데 카베진 구매를 하면서 덤으로 동전파스까지 득템을 했으니 앞으로제가 자주 애용을 할 곳이 될 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위염을 달고 살았는데 직장생활을 하면서 술자리가 많아져서 그런가 속쓰림이 엄청 심해지고 뭘 먹기만 해도 헛구역질이 계속 나오더라고요. 처음에는 그냥 일시적인 상황인가 그랬는데 나중에는컨디션까지 저조해지니까 뭘 먹기도 두려워지고 속이 불쾌하다고 해야 하나요. 막 그러는거에요. 정말 심한날에는 구토는 기본이고 메스꺼움이 심해지니 무슨 임산부들 입덧 하는 것처럼 괴로움의 끝을 달렸었던 적이 있었죠. 그러다 병원을 다니면서조금 호전되는가 싶더니 또 다시 그러길 반복을 했었는데 매번 병원을 찾아가기도 애매모했던게 직장을 다니다보니 시간적인 여유가 전혀 없었어요. 그래서 그냥 참고 견뎠는데 이 제품 만나고 나서는 완전신세계를 경험했어요.

 

 

 

거의 일주일에 두번은 술자리가 있었는데 그것도 적은편이었어요. 많은날에는 일주일에 4번 정도를 꼭과음을 했었는데 이러다 내가 죽겠구나 싶은 생각도들었었고 괜찮으게 없을까 알아보고 그랬었는데 일본가기전에 친구가 꼭 가서 사서 먹어보라고 추천을해줘서 사왔거든요. 꾸준하게 먹으니까 구역질을 반복하던 것도 거의 없어지고 속쓰림이 많이 좋아져서 메스껍지도 않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두병 후딱비우고 나서 당분간 안녕이구나 싶었는데 다행히도 이렇게 딱 괜찮은 곳을 찾아서 어찌나 다행이었는지모르겠어요.

 

 

 

처음에는 정품이 맞나 싶었는데 여기는 가격이 환율에 따라서 수시로 변동이 된다 하더라고요. 제가살때는 완전 저렴하게 살 수 있었는데 득템한 기분이들었을 정도로 적당한 금액에서 살 수 있었어요.그리고 다른곳들보다 훨씬 배송비가 저렴해서 이용을하는데도 전혀 부담스럽지가 않았는데 오히려 효율적으로 살 수 있다는게 참 만족스러웠답니다. 이것이 위 점막을 복구해주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고 정상적인 상태로 회복을 할 수있게 하는 역할을 하거든요.그래서 위장운동을 촉진시켜주는 생약성분이 더해져서 위를 건강하게 보호해주기도 하면서 회복을 할 수 있는 위장약이에요. 제 친구도 위염을 달고 사는데 본인이 먹어보고 좋으니까 적극 추천을 해줬던 것이었는데 확실히 대박이다 싶었습니다.

 

 

 

전과는 다르게 컨디션도 좋아지고 일상생활을 하는데중간에 구역질 나온다고 뛰쳐나갈일도 줄어들어서 행복해졌는데요. 앞으로 굳이 일본가는 친구한테 부탁을할 필요도 없고 미안해 하지도 않아도 되겠구나 싶었어요. 게다가 이것저것 필요할때마다 바로 주문을 해서 배송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좋았는데 솔직히 배송이 느렸다면 제가 계속 이용을 하지는 않았을 것 같아요.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기도 하고 안오면 또 막 불안한 그 느낌이 싫었거든요. 왠만한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판매를 하는 제품들은 대부분 다 있었고요즘 다이어트에도 관심이 많아졌는데 여기에도 도움될만한게 있었거든요. 이번에 다시 한번 쇼핑을 해볼까 생각을 하는 중이랍니다.

 

 

 

유리병으로 되어 있어서 깨지지는 않을까 파손되면어쩌나 했는데 열어보니 이게 웬걸 엄청 깔끔하게딱 도착을 했더라고요. 그래서 믿을 수 있는 곳이구나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고 이제 든든하게 채워넣었으니 마음도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그전까지는 다시 메스꺼우면 어쩌지 막 그랬었는데 다행히도 몇개월 먹어서 그런가 근래에는 며칠 안먹어도 그런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서 안심했네요.여기는 딱 들어가면 일반 쇼핑몰처럼 되어 있는데다 한글이라서 어려운 것도 하나 없었고 개인통관고유부호만 발급을 하면 됩니다. 직구를 안해보시면잘 모르실텐데 네이버에다가 개인통관고유부호라고검색을 하면 바로 발급을 받을 수 있게 나오거든요.거기 들어가서 본인인증만 해주면 끝이에요. 간단해서 안해보셨던 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답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배송 기간이나 왔을 때 상태 모두 만족스러웠고 종류도 다양해서 이것저것 쇼핑하기 제격이에요. 여기에서 여러가지 제품들 구경하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는데 잘 모르는 것들도상세하게 어떤 제품이다 설명이 되어 있어서 구매를 하는데 불편한점이 전혀 없어요. 앞으로는 어떻게 하지 그런생각 하지 않아도 되니 한결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저처럼 매번 어떻게 사야 하나 고민하셨던 분들은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앞으로 자주 애용을 할 생각이랍니다. 배송대행을이용하고는 싶은데 설명도 어렵고 사용하기도 어려웠다면 한번 여기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http://www.japankorea.co.kr/

 

일본 직구 쇼핑몰 사이트 재팬코리아

동전파스,카베진,타무시친키,샤론파스,페어아크네,오타이산,칼로리미트,와칸센 등 재팬코리아 일본구매대행

japankorea.co.kr

 

미자라지
카테고리 없음 2019. 7. 10. 11:20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