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search result of '맛집' : 7

  1. 2009.06.14 뭐먹을지 망설여질때, 휴대폰으로 맛집찾기 (40)

뭐먹을지 망설여질때, 휴대폰으로 맛집찾기

뭐먹을지 망설여질때, 휴대폰으로 맛집찾기

이번주 수요일, 저녁 8시가 넘어서 마지막 시험이 끝났습니다.
다음날은 약속이 있어서 여자친구를 못 만날것 같아서 시간은 늦었지만 잠깐 얼굴만이라도 볼 요량으로 남양주 xx로 향했습니다.


여자친구네 집 근처에 도착하니 벌써 시간은 10시가 넘었더군요.
그렇지 않아도 뭐하나 먹을라치면 완전 망설이는 저희 커플인데...
막차시간까지는 2시간 남짓 밖에는 시간이 없으니 어디 들어갈지, 뭘 먹을지 정하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싶지가 않더군요.
휴대폰을 만지작만지작 하다가 우연히 OZ의 '내 주위엔?' 이라는 서비스를 봤습니다.

 


들어가보니 지금 내 주위의 추천맛집부터 시작해서 각종 편의시설들은 물론 공연안내까지...이것저것 없는게 없더군요.

바로 추천 맛집을 누르고는 검색을 해보니 평소 좋아하던 기름기 좔좔 흐르는 똥파리치킨집이 보이더군요.
검색을 해보니 지도찾기를 통해 정확한 위치까지 확인할 수 있고, 정 알아볼 수 없다면 전화연결까지 가능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저야 근처 지리는 뻔해서 지도찾기로 지도를 확인하고 길을 찾아갈 수 있었지만요.^^
'oz 내 주위엔' 덕분에 길에서 버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었고, 맛있는 치킨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자신의 현재위치를 변경해서 내 주위의 맛집이나 공연시설 등등을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전에 미리 그 지역으로 설정을 바꾸시고 데이트코스를 사전답사 해보세요^^
매일 어디갈까 고민해야하는 커플들에겐 정말 유용한 서비스 같네요..

월 6000원짜리 'oz 무한자유' 정액제 요금에 가입하셨다면 추가요금은 발생하질 않으니 그게 가장 큰 장점이네요..^^
즐거운 데이트 되시기를~~^________^

미자라지
☆휴대폰/인터넷전화☆ 2009. 6. 14. 14:1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2proo 2009.06.14 15:26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아.. 여자사람을 애인으로 두고 계신 분이시다~~ ㅋㅋ
    저도 그런거 굉장히 망설이는 편인데 이런거 있으면 좋겠군요.
    다만... 지금 통신사가 SKT 라는게.. ㅠ_-

    • BlogIcon 미자라지 2009.06.14 15:48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여자사람이라시길래 한참을 뭔말인가 헤맸습니다.ㅋ
      그만큼 귀한게 여자라는...이라고 말하면 누군가에게 얻어터질지도..ㅋㅋㅋ

  3. 개포스팅좀많이해주세요 2009.06.14 17:06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이름이 똥파리 치킨집인가요? -_-;

  4. BlogIcon I Feel the Echo 2009.06.14 17:50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은 핸드폰만 있으면 거의 못하는게 없는 세상이 된 거 같아요.^^

  5. BlogIcon Angel Maker 2009.06.14 18:0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휴대폰으로 맛집도 찾고 길찾기도되고 정보활용이 너무나 높아지고 정말 어렸을적
    애니메이션에서나 보던 세상이 오고 말았습니다^^

  6. BlogIcon 민시오™ 2009.06.14 18:13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오즈인데 이런 서비스가 있군요.. 핸드폰은 전화용도로만 사용하니^^

    • BlogIcon 미자라지 2009.06.15 05:35 신고  수정/삭제

      저도 이번에 핸폰 바꾸기 전까진 무조건 전화,문자만 썼었는데..ㅋ
      비싼거 쓰게되니 최대한 활용하고 싶더라고요..ㅋ

  7. BlogIcon 애쉬™ 2009.06.14 18:16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오즈 저거 무지 편하다고들 하데요? 저야 머...컴퓨터 근처를 벗어날 일이 별로 없어서 ....
    그리고 KT에 2년간 계약이 묶여 있어서 생각도 안하고 있어요~ㅋ

  8. BlogIcon 루비™ 2009.06.14 18:3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루 종일 컴터 앞에 있으니
    뭐든 컴터로 검색하면 되는데...
    밖에 나갈 때 유용하겠어요~
    네비게이션으로 검색해도 유용함~

  9. BlogIcon SAGESSE 2009.06.14 20:20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리빠똥 치킨은 또 뭐예용?
    전 암것나 먹어도 맛난 입이예요^^;; 월욜 빡세게 달려야 겠네요! 힘내세요!

    • BlogIcon 미자라지 2009.06.15 05:34 신고  수정/삭제

      리빠똥...체인점인데..ㅋ
      맛있어요 한번 가보세요...
      다른데보다 특별히 비싼가격도 아니고요..^^
      치킨뱅이<--추천메뉴...ㅋ 골뱅이와 치킨이 함께 있다는..ㅋ

  10. BlogIcon 엘고 2009.06.14 21:1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냥요금제보다~정액제 요금이 좋겠군요^^
    벌써저녁이네요`~즐건시간되세요~~~

  11. BlogIcon 펨께 2009.06.14 21:59  수정/삭제  댓글쓰기

    당장 한국으로 뛰어가고 싶어지네요.
    맛집찾기 너무 좋을것 같아요.

  12. BlogIcon 흰소를타고 2009.06.14 22:46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한동안은... SK의 노예라서... ^^
    오즈가 요즘 평이 좋은것 같아요... ㅎ

    • BlogIcon 미자라지 2009.06.15 05:29 신고  수정/삭제

      오즈가 요즘 마케팅에 돈을 굉장히 많이 쓰는듯 하더라고요..
      밖에 나갑면 온통 oz간판 천지에요...ㅋ

  13. BlogIcon 상오기™ 2009.06.14 23:06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이런건 핸드폰이 좋아야만 가능한 것이죠~!
    전 핸폰은 전화와 문자, 시계, 알람 기능만 있을 뿐입니다 ^^
    이제 슬슬 바꿀때가 되었군요 ㅠ.ㅠ

  14. BlogIcon 한량이 2009.06.14 23:39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오즈에서 좋은 서비스 많이 하네요..

    전 터치폰을 가지고 있으나.. 저도 SKT 기본요금제만 사용하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인터넷은 꿈입니다.^^

  15. BlogIcon 악랄가츠 2009.06.15 00:44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좋은데요 ㅋㅋ
    전 주로 막 친구들한테 전화하는 스타일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괜찮겠어요~!

  16. BlogIcon 라라윈 2009.06.15 04:3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주위엔 서비스 아주 좋은거 같아요...
    찾아가는 길이나, 주변에 종목별로 검색 잘 되던데요~ +_+
    오즈 기능이 많아서, 쓸수록 홀릭하게 됩니다..^^;;

  17. BlogIcon pennpenn 2009.06.15 09:4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서비스도 있군요~~

  18. BlogIcon Slimer 2009.06.15 10:2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흠... 제 핸펀은 통화와 문자밖에...GG

  19. BlogIcon gemlove 2009.07.03 23:2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 윗분 저랑 비슷하네요 제 핸펀은 액정이 아예 안나옵니다. 문자 확인도 불가.. 아이폰 기다리다가 이렇게 되버렸어요 TT

  20. BlogIcon shinlucky 2009.07.04 19:33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정 핸드폰을 이용할 줄 아는 남자시군요!!
    ㅎ 모토로라 페블따위를 쓰는 저에게는 뉴스와 날씨보는게 고작입니다 ㅋ

  21. BlogIcon 쩐디닥 2010.08.09 09:15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휴대폰 정말 좋아요!
    별개 다 되니 말이죠!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