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키유천 논란, 조금만 더 신중했더라면...
믹키유천 논란, 조금만 더 신중했더라면...
동방신기의 멤버 믹키유천이 자신을 근접촬영 하고있는 한 여성팬의 사진기를 빼앗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인터넷 상에 퍼지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믹키유천이 자신의 얼굴 가까이에서 카메라 촬영을 한 여성에 화가 나 공항직원에게 카메라를 빼앗아 달라 이야기하다 거부당하자 직접 빼앗았다는 것이다.
동영상을 자세히 보니 가깝긴 가깝다. 이미지가 재산인 스타에게 지나친 근접촬영은 두려울 수밖에 없다. 때문에 믹키유천이 과민반응을 보인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네티즌들의 말처럼 매니저나 경호원을 통해서 해결을 했다면 자신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염려 또한 없었을 터인데 너무 경솔했다. 자신을 보려고 공항까지 마중나간 팬들의 마음을 저버렸다는 네티즌들의 비난을 피하기 어렵다는 말이다.
카메라를 돌려주지 않았다고 말하는 네티즌들도 있으나 36초 정도에 보면 카메라가 믹키유천의 손을 떠난것을 볼 수 있다.
나는 동방신기의 팬도 아니고 안티도 아니다. 나이가 적지도 않고 많지도 않다. 때문에 동방신기의 팬들이나 안티들이 보는것보다는 조금이라도 더 객관적으로 사실을 바라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연예인도 인간이다. 그들도 좋고 싫음이 있는 인간이기에 믹키유천의 행동을 이해할 수는 있다. 하지만 연예인을 업으로 삼고 평생 살아가려면 참고 이겨내야할 과제라고 생각한다. 스타가 팬들의 모든 행동을 다 이해할 수 없듯이 팬들도 스타의 모든 행동을 이해할 수는 없다. 때문에 팬과 스타과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는 문화가 자리잡았으면 한다. 무조건적으로 비난할 것도 아니고 무조건적으로 피해갈 것도 아니다. 믹키유천도 이번 사건을 통해 자신의 경솔함을 깨닫고 더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줄 거라 믿어의심치 않는다.
믹키유천 본인에게 별로 위로는 안되겠지만...
무플보단 악플이 낫다고...다 팬들이 자신을 주목하고 있기에 이런 논란거리도 생긴다는 것을 알고 더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공감하셨다면 추천을 꾸욱~아니시라면 댓글을 쫘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