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개그맨 김병만? 김준호?

도박개그맨 김병만? 김준호?

서울지방경찰청은 마카오에서 9000만 원 상당의 판돈을 걸고 바카라 도박을 한 혐의로 K를 불구속 입건하고 현재 수사를 진행중이다. 마카오 원정도박을 한 혐의로 구속기소된 개그콘서트에 출연한 개그맨 K씨가 누군지를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 공방이 한참이다. 매스컴을 통해 전해진 K씨의 인터뷰 내용이 발단이 되었다.


"본의 아니게 물의를 일으키게 되어 (경찰조사)의 결과와 상관없이 시청자분들과 팬, 동료 개그맨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서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소속사 측에서는 K가 활동하던 '개그콘서트'와 '희희낙락'프로그램의 하차 의사를 밝혔다.



매스컴을 통해 K씨가 BM엔터플랜 소속의 개그맨으로 알려졌고 BM엔터플랜 소속의 개그맨 중에서 개그콘서트와 희희낙락에 출연하는 남자 개그맨으로 범위가 좁아지니 네티즌들은 K씨가 누군지를 밝히기 위해 소속사 홈페이지는 물론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들을 찾아 K씨를 BM엔터플랜에 속한 김준호와 김병만으로 좁혀진 상황이다.
출연 프로그램과 소속사가 밝혀진 이상 사실상 해당 연예인을 공개한 것이나 다름없다.
개그콘서트 시청자 게시판에는 김병만과 김준호의 실명을 언급하면서 도박파문에 대한 비난이 쇄도하고 있다.


처음에는 김병만의 '달인' 코너의 폐지가 시기상 겹쳐져 김병만이 도박개그맨 K씨의 유력한 후보로 꼽혔으나 한 네티즌의 비교사진을 통해서 김준호가 개그맨 K씨로 지목받고 있다.




한 네티즌이 비교한 도박개그맨 관련기사 속 사진과 김준호의 사진



http://www.tvdaily.co.kr/read.php3?aid=125006014015479002
위의 기사에서 나온 사진과 김준호의 사진이 정말 일치한다. 그나마 사실이라면 다행이지만 아니라면 정말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는 것이다. 기사를 쓸때 설마 아무 사진이나 가져다가 쓰는 것은 아니겠지?


김병만, 김준호 둘 다 개인적으로 평소에 좋아하던 개그맨이었기에 더욱 더 실망감이 드는건 어쩔 수가 없다. 이러한 나와 비슷한 사람들이 많은지 얼마전 강병규가 도박파문으로 인해 팬들은 물론 국민들의 질타를 받았던 것에 비하면 이 두 연예인을 옹호하는 의견 또한 많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엄연히 공과 사는 구분되어야 하고, 누가 됐던지 간에 법을 어긴 댓가는 받아야 하는 것은 분명하다. 개그콘서트 불참하는 사람이 주인공이 되지않을까 한다.


공감하셨다면 추천을 꾸욱~아니시라면 댓글을 쫘악~

미자라지
☆연예인/연예일반☆ 2009. 8. 12. 23:57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