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교사 성희롱 동영상과 사진보니...

여교사 성희롱 동영상과 사진보니...


(개인정보보호 사유로 동영상 삭제합니다.)


진짜...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오네요..

아직 어려서라고 생각하기엔 고등학생이면 알건 다 알만한 나이이고...
나이만 생각하지 않는다면 저건 명백한 성희롱이 확실해 보이네요.
여교사가 싫어하는 티를 저리도 팍팍내는데도 불구하고 성희롱인지 아는지 모르는지 저렇게 무례한 행동을 하는 놈이나 "한번 더~"를 외치면서 촬영하는 놈이나 막장인건 마찬가지네요.
요즘 학생들 다 저런다고 생각하면 교사 급여가 아무리 많고 안정적이라해도 교사같은건 하고싶지가 않아집니다.
물론 전 남자지만 저런짓 보면 한대 패주고 짤릴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냥 장난으로 받아들이기엔 너무 수위가 높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고등학교 졸업한지 10년 정도밖에는 안됐지만 저 때만해도 저런 행동들은 정말 상상할 수조차 없을 정도였는데...
진짜 이거야 원...요즘 애들은 성에 일찍 눈을 떠서...너무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동영상도 충격적이긴 하지만 학생이 올렸던 미니홈피 캡처사진이 저에겐 더 충격적이네요.



...진짜 또래 여자친구들한테도 꼬신다는 말은 함부로 못하는구만...
남자들끼리 뒤에서 편하게 막말할때나 쓰는 말을...공공연히 남들 다보는 미니홈피에다 저따위 제목으로 저따위 동영상을 떳떳하게 올리는 꼴이라니...
무개념이란게 바로 이런건가 보다...쩝...

 
미자라지
☆잡동사니☆ 2009. 9. 9. 10:19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