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연속듣기 무료사이트 찾기 힘드시죠?

최신가요연속듣기 무료사이트 찾기 힘드시죠?


요즘 노래를 좀 들으려고 하면 저작권법 때문에 최신가요를 연속듣기 할 수 있는 곳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철 지난 노래들이야 그나마 들을 수 있는 곳들이 몇 곳 있지만 최신가요들은 어지간해서 찾기가 참 힘듭니다.
거의 유료결제를 해야하는게 사실이죠.
뭐 당연히 저작권이 있으니 사용료를 내는것은 당연하지만 유료보다 무료가 더 끌리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래서 제가 요즘 사용하는 방법은 무료회원가입을 통한 무료혜택을 누리는 겁니다.
계속 하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음악전문 포털사이트들에서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무료회원가입을 하면 일정기간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이벤트입니다.
무료사용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지를 하게되면 추가비용이 들지않으니 이 사실을 잊지않고 무료사용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지를 하게된다면 1개월 동안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들을 통해서 무료가입하시고 무료사용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시락이라는 알만한 분들은 아시는 사이트인데 30일간 무료체험...
많이 들어보지 못했던 곳인데 3365뮤직이라고...일주일간 무료체험...
엠넷닷컴이라고...다들 아시는 곳이죠? 1개월간 무료체험 이벤트를 하네요..
세이뮤직입니다. 7일간 무료체험 이벤트네요. 단 19세 이상만 대상으로 하네요..;;

대신 꼭!!!!!! 무료사용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지를 하셔야 합니다. 무료사용기간이 지나면 저절로 유료로 전환이 되니 사용하실 때는 꼭 무료사용기간 만료일을 미리 알람으로 맞춰두세요.


미자라지
☆잡동사니☆ 2009. 11. 16. 07:00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