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 속도는 느리고 오류 자주난다면?

레뷰, 속도는 느리고 오류 자주난다면?


이 글은 레뷰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만 도움이 되는 글이므로 필요치 않으신 분들은 그냥 패스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레뷰 초창기에는 글을 보내고 추천을 누르러 다니다가...

솔직히 한건에 30원씩 언제 모으나...하는 생각에 한동안 레뷰에 글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레뷰에서는 추천 건당 30원의 캐쉬를 적립받는데...그에 비하면 투자되는 시간이 너무 많고 정말 귀찮았거든요.

게다가 레뷰 하고계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워낙 오류가 자주 납니다.

저는 보통 전날 저의 글에 추천을 해주신 분들에게만 찾아가서 답추천을 드리는 형식으로 추천을 하고 있는데 하루에 3~4천원 정도의 캐쉬적립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루 3천원 정도의 수익을 위해 심할 때는 한시간 반 이상을 추천하고 다녀야 합니다.

정말 속도는 느리고 오류가 심한 날에는 2시간이 넘게 걸린 적도 있습니다.


법적으로 정해진 아르바이트 최저시급도 안나오는 꼴입니다.



수익만을 생각하면 솔직히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많았지만 레뷰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이웃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언젠가부터 다시 레뷰로 글을 보냈습니다.

저희집 컴퓨터가 그닥 좋은 편이 아니어서인지는 몰라도 역시나 오류는 잦고, 속도는 느리고...

돈만 생각하면 적어도 저희집 컴퓨터 사양으로는 정말 못할짓입니다.

그런데도 저는 아직까지 레뷰를 하고 있습니다.

해결책을 찾았기 때문입니다...^^



다들 어떤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익스플로러고 저 또한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있는데 사파리를 추가 설치하고 레뷰사이트 활동시에만 사파리를 사용합니다.

사파리로 레뷰 추천하러 다니면서 오류 한번 난적이 없었고, 속도도 익스플로러랑 비교했을 때 무지하게 빠릅니다.

익스플로러로는 오류가 나서 창 닫히면 다시 열고 추천하고...하는데 한시간이 넘게 걸리는게 보통이었는릴 때가 많았는데 요즘은 같은 양의 추천을 하는데 30분이면 끝납니다.


브라우저마다 장단점이야 당연히 있지만...

적어도 저처럼 레뷰에서 추천을 몰아서 하시는데 오류가 자주 나시는 분들....속도가 너무 느리다는 분들...

이런분들에게는 사파리 추천합니다.




사파리를 사용하셨는데도 오류가 나시는 분들은...다른 브라우저 한번 돌려보세요...ㅋ

저는 사실 사파리로 해결책을 찾은 터라 다른 브라우저들은 귀찮아서 사용을 못해봤거든요.

다른 브라우저 사용하시는 분들도 레뷰에서 자꾸 오류가 나시는지도 궁금하네요.





레뷰로 200개가 조금 넘는 글을 보냈고, 얼마전 추천캐쉬가 42캐쉬가 되었습니다..^^

벌써 레뷰로 적립받은 캐쉬가 20만원이 넘어갔네요...

한달에 20일, 하루 30분정도씩 추천을 하고 다녔을 때 월 7만원 정도가 적립되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돈은 생각도 안하고 시작했었는데 오류없이 추천하고 다니면서는 레뷰가 아르바이트 최저임금보다는 더 나오네요.

아마 레뷰에서 하루종일 추천만 누르면서 다니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보통 하루 3개의 글 발행하고, 3개씩 추천을 주고받으시는 분들.....

이런분들은 서로서로 암묵적인 약속하에 잘만 추천하고 다니신다면 한달에 40만원 이상도 꿈은 아니라는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런글은 원래 잘 안쓰는데...공유하고는 싶은데 너무 귀찮아서 안써요...ㅋ

근데 이 글은 저도 레뷰 오류나면서 엄청난 답답함을 겪은 경험이 있기에 혹시나 레뷰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은 도움이 되지않을까...하는 마음에 써봅니다.

그리고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은데...

1. 레뷰로 보내신 글들 중 3일 이상이 지난 글에는 다른 블로거가 추천을 했을 때 추천수는 올라가도 레뷰캐쉬 적립은 되지 않습니다.

2. 동일 블로거의 글을 추천시에는 하루 3개까지밖에 레뷰캐쉬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3. 블로그에 있는 예전글을 레뷰로 보내시려면 블로그에서 갱신하시면 레뷰로 글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저는 하루에 3개 = 최신글 1개 + 블로그 초창기 글 2개를 레뷰에 송고하는데 레뷰를 통해 오신 분들은 블로그 초창기에 썼던 1년반이 넘은 글들에 어제 이야기처럼 댓글을 달아주시는데...일일이 다 답변을 못해드리는 경우가 많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__)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이나 한방 때려주십시오^^

미자라지
☆컴맹의블로그☆ 2010. 7. 10. 06:51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