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조이 인형 뽑는법이 따로 있다네요...ㅋ

킨더조이 인형 뽑는법이 따로 있다네요...ㅋ


우연히 편의점 들렀다가 매대에 있는 킨더초콜릿을 봤네요.

저건 뭐냐고 물으니 안에 장난감이 들어있는 킨더조이라고 하더라구요.

맥도날드 해피밀에 버금갈 정도로 매니아층이 많다는 일행의 말에 혹해서...

일단 무조건 두개 구매!!ㅋㅋㅋ




두개를 구매한 이유는 남아용, 여아용이 따로라길래...

색깔별로 구매해봤습니다.





위에 표시가 달라요.

남자여자 장난감이 다른가봐요.

정확히 가격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천오백원 정도 하나봅니다.

다른 물건들이 껴있어서 정확한 가격은 잘 모름..;;





일다 예쁘게 반을 갈라봤습니다.

한쪽은 킨더초콜릿, 다른 한쪽은 장난감이 들어있습니다.

초콜릿 퍼먹으라고 스푼까지 들어있네요..^^ㅋ




초콜릿은 일반 킨더초콜릿이랑 약간 다르더라구요.

가운데 과자? 먹었는데도 뭔지 모르겠지만 하여간 그게 들었어요...ㅋ





요건 제가 뽑은 킨더조이 남아용 장난감이에요.

자동차인가봅니다.

이걸 어디다 써야할까요 저는?ㅋ





요건 여아용이에요.

남아용보다 더 마음에 드는건 왜일까요...ㅋ

나름 조립식인게 마음에 들더라구요...ㅋ




하나씩 재미로 사봤는데...

역시 30대 중반의 나이에 살만한 장난감은 아닌듯 하네요...ㅋ

인터넷 검색해보니 킨더조이 인형 뽑는법이 따로 있다네요...ㅋ

선호하는 장난감이 정해져있나봐요.

흔들어보면 사각사각 소리가 나면 인형세트가 들어있는거래요.

제가 열기전에 흔들어보니까...

소리가 나는게 있고, 안나는게 있긴하더라구요.

자동차는 소리안나고, 여아용 캐릭터는 플라스틱 흔들리는 소리가 들림...

참고하세요...ㅋㅋㅋ

미자라지
카테고리 없음 2015. 10. 12. 19:49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